티스토리 뷰

미즈케어솔루션가격+효과 이래서 하는구나!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이웃분들을 위해서

미즈케어에 대해서 올려보려고 해용!!

이웃분들이 가격이랑 어떤지 궁금해하셨는데

이제서야 적어보네요^^;;

 

일단 저희가 연애하던 역사로 되돌아가봅니다~

2년의 열렬한 연애 끝에 결혼한 지 7년차,

지금은 누구도 부럽지 않은 행복한 부부사이랍니다.

하지만 매일 이렇게 좋았던 건 아니었어요.

오늘은 조금은 부끄러운 저의 얘기를 해보려고 해요.

 

 

 

 

친구의 소개로 만나게 됐던 남편과 저는

만나자마자 열렬한 사랑에 빠졌어요.

원래 비혼주의자였던 저지만 남편을 만나고

홀린 듯 결혼까지 하게 되었는데요.

아이를 천천히 가지기로 했기 때문에

3년 정도 둘만의 시간을 보냈어요.

저희는 마음 뿐 아니라 몸의 궁합도

매우 좋은 편이었죠.

평소 스킨십도 잦아서

주변에서 참 사이 좋다고 부러워할 정도였답니다.

워낙 그랬기 때문에

남편 쪽을 걱정할지언정

제 쪽에 문제가 생길 거라곤

미처 생각하지 못했어요.

 

 

 

 

마침내 아이를 가졌고

초산은 다들 힘들다지만

유난히 힘들게 아이를 낳았어요.

아이의 어깨가 빠져나오면서

질이 파열되는 바람에

꽤 오래 회복기간을 가져야 했고

제대로 앉기도 힘든 시간이었답니다.

두 명은 못낳겠다 싶을 정도로

여러모로 힘든 회복기간이었어요.

다행히 아이는 건강했지만요.

 

 

 

하지만 몸이 어느정도 회복된 이후에도

우리 딸을 육아하느라 저의

몸과 마음은 한없이 지쳐갔어요.

그렇게 사이 좋았던 남편과 저지만

남편을 챙기기엔 제가 너무 지쳐있었고

예전과 같은 다정함은 찾기 힘들었어요.

스킨십은 커녕 제대로 대화도 잘 못하고

수유하고 곯아떨어지기 예사였죠.

제 체력이 생각보다 많이 떨어졌었나 보더라구요.

물론 남편도 남편대로 지쳐갔구요.

 

 

 

 

그래도 시간은 지났고

출산 후 처음으로 남편과 관계를 갖게 됐어요.

그런데 제 몸이 이전과는 너무 다른 걸 느꼈죠.

처음으로 느껴 보는 통증으로

쾌감은커녕 힘들기만 했어요.

남편도 제 몸의 변화를 예민하게 캐치했구요.

그러다 보니 이젠 부부간의 스킨십을

서로 기피하기 시작했어요.

어느 순간 돌이켜 보니

남편과의 사이가 예전같지 않더라구요.

퇴근 후 남편은 게임에 매달렸고

저는 저대로 육아와 집안일에 치여

스트레스는 높아갔지만

서로 진지한 대화를 한 지가 언제인지

도통 기억이 나질 않더라구요.

 

 

 

 

시간이 지나면 괜찮겠지

막연히 생각하며 지내왔는데

신혼인 친구 부부의 집들이에 갔던 날

너무나 사이좋고 행복한 모습을 보며

우리도 저랬었는데 하는 깨달음이 왔어요.

다시 예전처럼 돌아가려면

기다리기만 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변화를 모색해야겠다고 생각을 했죠.

겉으로 보기엔 사랑스런 딸아이와

세 가족이 부족한 게 없었지만

속으론 그렇지 않았으니까요.

 

 

 

먼저 제 몸의 상태를 알아봤어요.

제가 겪는 문제가 질건조와 성교통,

그로 인한 불감증이란 걸 알았어요.

이런 문제를 주변에 상담하기엔 부끄러워서

인터넷으로 많이 찾아보다 보니

저와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도 많고

치료법도 다양하더라구요.

그 중에 제 마음을 끈 것이

천연요법으로 치료한다는 미즈케어솔루션효과였어요.

전업주부 입장에서 제일 고민되는 게

금액이다 보니 미즈케어 가격이 제일 궁금했는데

상담을 통해 알아본 미즈케어솔루션가격은

생각만큼 고액은 아니었어요.

 

 

 

 

여성 컨설턴트 분과 통화하면서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저와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훨씬 많다는 걸 알았어요.

그리고 제가 뭔가 잘못해서 그렇게 된 게

아니라는 말씀에 갑자기 울컥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더 많이 스트레스 받았었나 봐요.

사실 어린 아이가 있는 엄마라서

케어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매번 케어 받으러 외출해야 하거나 하면

제대로 케어할 수가 없었거든요.

워낙 딸아이가 엄마 껌딱지라

시간을 내기가 쉽지 않았어요.

다행인 건 미즈케어솔루션은

외출할 필요도, 시간을 많이 잡아먹지도 않아

케어에 부담이 없었다는 점이었어요.

 

 

 

 

하루에 5분 정도만 셀프케어를 하고

아무도 모르게 치료할 수 있다는 점에

반신반의 하면서도 실제로 저보다

먼저 미즈케어솔루션으로 케어한 사람들의

만족도가 95% 이상이라고 하니

한번 믿어보고 싶었어요.

그날 저녁 아이를 먼저 재우고

퇴근한 남편과 오랜만에 한 잔 하며

진지하게 대화를 나눴어요.

여성으로서의 자신감이 많이 떨어졌다는 제 말에

남편이 손을 꼭 잡아주면서

같이 노력해 보자는 그 한마디에

저도 모르게 눈물이 나더라구요.

미즈케어솔루션가격은 걱정말고

저의 몸 케어에만 최선을 다해보라는

남편이 그렇게 고마울수가 없었어요.

 

 

 

결국 미즈케어솔루션으로 케어받기로 하고

제 몸에 맞는 프로그램을 컨설팅 받았어요.

케어하는 동안 컨설턴트님이 계속

1:1로 관리할 테니 안심하라고 해주셨구요.

케어 기간은 2~3주 정도였어요.

부작용이 없다고 하니 안심하고

케어받기로 했답니다.

아무래도 수술 같은 게 아니다 보니

케어를 시작하자마자

드라마틱한 변화가 있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제 몸은 꾸준히 회복하고 있었더라구요.

미즈케어솔루션의 장점 중 하나가

케어 받으면서도 부부생활이 가능하다는 건데

그러다 보니 제 몸의 변화를 잘 캐치할 수 있더라구요.

 

 

 

 

어느 순간 조금씩 달라지는 걸 느꼈고

남편도 그걸 느꼈는지

점점 전처럼 스킨십이 많아지기 시작했어요.

게다가 기대하지 않았던 효과인데

몸이 안좋아지면 재발하곤 했던 증상이

어느순간 사라졌더라구요.

수술도 아닌데 몸이 이렇게 달라지다니

너무 신기했어요.

3주간 케어를 열심히 진행했고

더 좋아질것만 같은 생각에 며칠 더

셀프케어를 했는데,,, 기분 탓인지

출산 전보다 더 좋아진 것 같았어요.

 

 

 

 

미즈케어솔루션을 상담하는 곳이 많지만

아무래도 본사만큼 잘 케어할 순 없겠죠?

저도 본사를 통해 상담 및 케어를 받았구요.

여성이라면 여성 질환은 살면서

한 번 이상은 누구나 겪게 되는 문제이니

더 이상 부끄러워 말고

미즈케어솔루션효과를 통해

자신감과 행복을 찾으셨으면 좋겠어요.

우리나라도 이제 여성질환에 대해

인식이 바뀔 때가 되었으니까요.

내 몸은 내가 제일 잘 알고

또 내가 제일 잘 케어할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미즈케어솔루션가격

알아보시고 케어 받아보세요!

 

 

[미즈케어솔루션가격 알아보기(무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